예를 들어, 만약 당신의 반대자들이 페이스북에 주로 집중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시청자들이 서비스를 받지 못하는 다른 네트워크를 시도할 수도 있다.
경쟁자들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기업의 발전을 촉진하는 방법을 분석하면 기회를 포착할 수 있다.
시청자들이 베이비붐 세대든 밀레니얼 세대든, 고등학생이든, 노인 거주자든 간에, 추가적으로 실행 가능하고 중심적인 전략을 구사할 수 있는 인물을 만들어라. 나이, 위치, 언어, 공동 소득, 추구, 소비 에너지 및 고통 포인트와 같은 요소를 사용하십시오.
그러기 위해서는 당신이 성공하려고 하는 사람들과 그 이유, 그리고 그들을 어떻게 무리로 분류할 것인지를 고려하라. 예를 들어, 회사가 세련된 레깅스와 조깅을 판매하는 경우, 세련된 운동 의류를 자주 착용하는 밀레니엄 세대로 청중을 분류 할 수 있습니다 – 일반적으로 애슬레저로 인식되는 스타일. 마지막으로, 경쟁자의 소셜 계정을 검토하면 마케팅이 눈에 띄고 브랜드에 독점적인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Pinners의 85 %는 Pinterest가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곳이라고 말합니다. 또한 주간 Pinners의 80 %는 플랫폼에서 새로운 모델이나 제품을 발견했다고 말합니다.
이 기업들은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소문을 내고 고객을 대상으로 연구합니다. 그것은 구매자 결정 여정의 모든 단계에서 소비자들을 손가락질할 수 있는 한 가지 유형의 광고다. 강력한 Google 자연 검색과 관련된 상위 10 개 구성 요소 중 7 개는 소셜 미디어에 의존합니다. 이것은 브랜드가 소셜 미디어에서 훨씬 적거나 활동적이지 않으면 Google 검색에서 덜 지적하는 경향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콘텐츠 자료의 절반을 묶어 목표 시장과 이전 두 단계에서 설정한 여러 가지 목표로 다시 결합합니다. 무엇을 측정해야하는지 알면 특정 개념의 성공을 고려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기술을 알리는 데 도움이됩니다. 유튜브는 영화의 가장 인기 있는 소셜 채널로, 마케터의 88%가 페이스북에 채택되어 76%를 차지하고 있다.
스마트폰 카메라와 비디오 강화 앱샤의 도입으로 레코드를 누르는 것이 간단해졌다. Biteable 설문 조사에 따르면 기업의 60 %가 광고 장치로 비디오를 사용하고 비디오를 사용하는 기업가의 94 %는 향후 몇 년 동안 계속 될 계획입니다.
몇 가지 전략을 비디오로 교육하는 것이 더 나을 것이다. InVideo와 같은 도구는 참여도를 높이고 추가 인력을 확보하는 전문 비디오를 만들고 편집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청중을 찾는 모든 사람들에게 소셜 미디어 광고는 탐구할 가치가 있다.
페이스북에만 매달 약 28억 9천만 명의 활발한 고객이 있다는 것은 엄청난 양의 전망이다. Kirsten Rohrs Schmitt는 완성된 전문 편집자, 작가, 교정자 및 사실 확인 자입니다.
당신과 당신의 회사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뉴스를 계속하는 것은 공격적인 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능력을 갖추는 데 매우 중요하다. 수정 사항이 웹 최적화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작동하는 방법을 계속 업데이트하려면 Twi 카카오 친구 늘리기 tter에서 수정 사항을 관찰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하면 회사에 영향을 미치는 정보로 최신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를 활용하여 기업을 성장시키는 방법을 배우려는 경우, Actionable Marketing Institute는 귀하에게 적합한 코스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