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의 죽음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의 반대자들이 페이스북에 주로 집중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시청자들이 서비스를 받지 못하는 다른 네트워크를 시도할 수도 있다.

경쟁자들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기업의 발전을 촉진하는 방법을 분석하면 기회를 포착할 수 있다.

시청자들이 베이비붐 세대든 밀레니얼 세대든, 고등학생이든, 노인 거주자든 간에, 추가적으로 실행 가능하고 중심적인 전략을 구사할 수 있는 인물을 만들어라. 나이, 위치, 언어, 공동 소득, 추구, 소비 에너지 및 고통 포인트와 같은 요소를 사용하십시오.

그러기 위해서는 당신이 성공하려고 하는 사람들과 그 이유, 그리고 그들을 어떻게 무리로 분류할 것인지를 고려하라. 예를 들어, 회사가 세련된 레깅스와 조깅을 판매하는 경우, 세련된 운동 의류를 자주 착용하는 밀레니엄 세대로 청중을 분류 할 수 있습니다 – 일반적으로 애슬레저로 인식되는 스타일. 마지막으로, 경쟁자의 소셜 계정을 검토하면 마케팅이 눈에 띄고 브랜드에 독점적인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Pinners의 85 %는 Pinterest가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곳이라고 말합니다. 또한 주간 Pinners의 80 %는 플랫폼에서 새로운 모델이나 제품을 발견했다고 말합니다.

이 기업들은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소문을 내고 고객을 대상으로 연구합니다. 그것은 구매자 결정 여정의 모든 단계에서 소비자들을 손가락질할 수 있는 한 가지 유형의 광고다. 강력한 Google 자연 검색과 관련된 상위 10 개 구성 요소 중 7 개는 소셜 미디어에 의존합니다. 이것은 브랜드가 소셜 미디어에서 훨씬 적거나 활동적이지 않으면 Google 검색에서 덜 지적하는 경향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콘텐츠 자료의 절반을 묶어 목표 시장과 이전 두 단계에서 설정한 여러 가지 목표로 다시 결합합니다. 무엇을 측정해야하는지 알면 특정 개념의 성공을 고려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기술을 알리는 데 도움이됩니다. 유튜브는 영화의 가장 인기 있는 소셜 채널로, 마케터의 88%가 페이스북에 채택되어 76%를 차지하고 있다.

스마트폰 카메라와 비디오 강화 앱샤의 도입으로 레코드를 누르는 것이 간단해졌다. Biteable 설문 조사에 따르면 기업의 60 %가 광고 장치로 비디오를 사용하고 비디오를 사용하는 기업가의 94 %는 향후 몇 년 동안 계속 될 계획입니다.

몇 가지 전략을 비디오로 교육하는 것이 더 나을 것이다. InVideo와 같은 도구는 참여도를 높이고 추가 인력을 확보하는 전문 비디오를 만들고 편집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청중을 찾는 모든 사람들에게 소셜 미디어 광고는 탐구할 가치가 있다.

페이스북에만 매달 약 28억 9천만 명의 활발한 고객이 있다는 것은 엄청난 양의 전망이다. Kirsten Rohrs Schmitt는 완성된 전문 편집자, 작가, 교정자 및 사실 확인 자입니다.

당신과 당신의 회사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뉴스를 계속하는 것은 공격적인 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능력을 갖추는 데 매우 중요하다. 수정 사항이 웹 최적화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작동하는 방법을 계속 업데이트하려면 Twi 카카오 친구 늘리기 tter에서 수정 사항을 관찰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하면 회사에 영향을 미치는 정보로 최신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를 활용하여 기업을 성장시키는 방법을 배우려는 경우, Actionable Marketing Institute는 귀하에게 적합한 코스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