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 대한 싸움과 그것을 이기는 방법

그런 다음, 나는 당신에게 4 가지 주요 온라인 마케팅 실수와 함정을 제공 할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여행을 시작으로 조심해야합니다. 제휴 마케팅을 처음 시도했을 때 어떤 생각이 들었는지, 그리고 내가 얼굴에 납작 엎드렸을 때 배운 것을 여러분과 공유하는 것으로 시작하겠다. 귀하의 웹 로그 게시물, 영화, 팟 캐스트 에피소드의 모든 부분에서 시청자에게 제품이 어떻게 도움이되는지 정확하게 상기시키는 것을 게을리하지 마십시오. 나는 여기 SPI.com에있는 여러 제품에 대한 특별 제안을했으며, 매번 지붕을 통해 제휴사 총 매출을 이끌어 냈습니다. 그들은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 커미션 구성의 하나의 다른 요소의 예입니다 – 최소 지불금.

임대 플랫폼은 잠재 고객을 시작하는 좋은 방법이지만 사이트 방문자를 소유 미디어로 유도하는 것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대한 조정에 반대하여 비즈니스를 미래에 대비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제휴 광고는 브랜드가 리드 및 총 매출에 대한 변경으로 게시자 및 콘텐츠 제작자와 수익을 공유하는 엔터프라이즈 모델입니다. 그것은 판매원이 수익성 있는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받는 것과 유사하게 작용한다.

그는 그들이 재정에 상관없이 낮은 지불금 선물로 시작할 것을 권고한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주요 목표는 지식을 생성하고이를 평가하고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는 정보를 얻는 것입니다. 가장 필요한 것은 마케팅 캠페인을 수익성있게 만드는 방법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이에 답하기 위해, 우리는 먼저 제휴 웹 마케팅의 정의를 살펴보고 싶습니다. 정확한 효율성 모니터링은 제휴 캠페인의 성공을 측정하는 핵심 요소입니다. Impact.com은 비즈니스에서 정확하고 포괄적인 모니터링 응용 과학을 개발했습니다. 우리의 다층 모니터링은 쿠키 차단과 싸우며 모든 형태의 이벤트, 채널 및 유닛에 점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고객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얻고, 전환에 대한 모든 파트너의 진정한 기여를 인정하고, 전환, 설치 및 앱 내 이벤트에 대해 동료에게 적절하게 보상하십시오.

성공의 잠재력은 더 클 수 있지만, 위험과 책임은 중소기업과 함께 발전합니다. 이제 평판이 좋지 않은 출처에서 무엇을 찾아야 하는지 알았으니, 그것들을 피할 수 있다.

기존의 영향력 있는 사람들을 고수하고 합법적인 공동체를 구축하겠다고 약속하는 한, 당신은 걱정할 것이 없다. 사람들은 등록하고, 그들이 돈을 벌지 않으면, 그들은 완전한 것이 사기라고 결정합니다. 당신의 연구를 수행하고 당신이 참여하는 모든 과정이 당신의 돈과 시간을 소중히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저자의 사업은 꽤 많은 현금이 드는 시스템을 조작한 동료들에게 사기를 당하고 있었다.

오피아트 계획은 30일당 29달러에서 499달러까지 어디든 갈 수 있는데, 이는 판매당 월 150달러까지 벌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Thinkific의 강력한 올인원 플랫폼은 정보를 공유하고, 잠재 고객을 개발하고, 이미 사랑하는 기업을 확장하는 것을 간단하게 만듭니다. 이 플랫폼을 통해 고객은 자신의 브랜드 아래 온라인 코스 및 회원 웹 사이트를 만들고 마케팅하고 판매할 수 있습니다. 수입을 창출하기위한 제휴 프로그램의 일부가되고 싶은 블로거 또는 소규모 기업입니까? 아래에서,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무역에 참여할 수있는 가장 높은 제휴 프로그램을 탐구 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제휴사와 가맹점은 제휴사 네트워크를 통해 힘의 일부가 되며 제휴사 프로파일에 맞는 다른 가맹점을 추가로 제안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한 커뮤니티는 휴대폰을 검토하는 제휴사에 기술 상품의 확산을 권고할 수 있다.

우리는 당신이 온라인 마케팅의 모든 전송 요소를 이해 한 후에, 당신은 하늘이이 전략을 통해 돈을 버는 것과 관련하여 제한된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제휴 광고는 단순히 비즈니스 내부에서 존경하는 제조업체 및 여러 회사와 수익성있는 관계를 구축하는 수익성있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사용할 수있는 최고의 제휴 모니터링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중 하나 인 Affiliatly는 제휴 마케팅에 뛰어 드는 중소기업에게 최고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계열사들이 당신을 위해 광고를 하도록 함으로써 당신의 중소기업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가게 보상 카드를 그들의 추천에 대한 지불로 제공할 수 있게 해준다. 직관적 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면 대시 보드를 구성하고 개인화하여 계열사 및 광고주의 워크 플로우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50개 이상의 지식 분석에서 효율성을 모니터링하고 검토를 분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