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Instagram 팔로워를 사지 말아야하는 8 가지 이유, 가짜 팔로워는 귀하의 계정과 상호 작용하지 않습니다. 이 사람들은 실제 계좌든 가짜 계좌든 당신의 제품에 현금을 쓰지 않을 것이다. 다음은 레스토랑의 소셜 미디어 기술을 장려하는 14 개의 레스토랑 소셜 미디어 게시물 아이디어입니다. 각각에 대해, 우리는 누가 그것을 잘했는지, 그들이 무엇을했는지, 왜 그것이 우월한지, 그리고 예를 들어 그것이 추가로 관련된 유형의 게시물 인 경우, 그것을 제거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공유 할 것입니다. Instagram을 만들 때는 엔터프라이즈 계정으로 설정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그런 다음 그들의 소셜 채널이 귀하의 개인 홍보 전략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하십시오. 여기서 목표는 경쟁자의 개념을 모방하거나 훔치는 것이 아니다. 두 회사의 소셜 미디어 광고 방법은 동일 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또한 우리가 사람들을 얻는 방법과 우리가 최고의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하고 유지하는 방법에 영향을 미칩니다. 미국 내 스웨덴 가구 브랜드 부서는 Instagram을 통해 총 매출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을 발견했습니다. 이 회사는 우리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쇼핑하라는 문구를 자신들의 사이트에 올렸다. 그들은 또한 Instagram의 게시물을 수집하고 주요 웹 사이트의 제품 웹 페이지로 고객을 리디렉션하는 랜딩 웹 페이지에 대한 링크를 추가했습니다.
단순히 사람들이 콘텐츠 자료와 상호 작용하게하면 브랜드 인지도가 향상되고 비즈니스로서의 지위를 구축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공유되는 각 게시물은 모델의 새로운 개인 커뮤니티에 소개 될 수 있으며 잠재적 인 잠재 고객이 될 수 있으며 귀하의 회사에 대해 알게되는 추가 사람들이 더 좋습니다. 주당 단 몇 시간만 투자함으로써 마케터의 91 % 이상이 소셜 광고 노력으로 홍보 효과가 크게 높아졌다고 주장했습니다. 단순히 소셜 미디어 웹 페이지를 보유함으로써 귀하의 모델이 이익을 얻을 것이며, 일반적인 사용으로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한 폭 넓은 잠재 고객을 창출 할 수 있다는 것은 거의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전 세계 30억 명 이상의 사람들이 인터넷에서 활동하고 있다.
이 플랫폼은 남성보다 여성을 더 많이 유치하는 경향이 있으며 다른 플랫폼보다 25 세 미만의 사람들이 더 많습니다. 페이스북은 모델을 홍보하는 데 탁월한 스타일이지만, 모든 종류의 이름에 꼭 적합한 것은 아니며, 모든 유형의 구매자에게 항상 적합한 것도 아니다. Facebook에 게시 된 게시 당 2021 중앙 평균 참여 수수료는 모든 산업에서 0.064 %입니다.
이러한 모든 소셜 콘텐츠 소스를 유지하기 위해 고심하고 있다면 미디어 라이브러리를 준비하고 게시물을 미리 예약하는 데 도움이되는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를 고려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통찰력을 보완하기 위해 값을 매길 수없는 시청자 지식의 다양한 출처가 있습니다. 이것은 Google 및 이메일 분석, CRM, 고객 서비스 플랫폼 또는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됩니다.
새로운 주간 에피소드로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제작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 자신의 콘텐츠를 다른 채널에 신디케이트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제품을 팔기 위해 빈 타임 슬롯과 산업 휴식 시간을 채우기 위해 팬 즐겨 오피 찾기나 #ThrowBackThursdays를 재방송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꽤 중요한 통찰력을 얻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모니터링하는 방법을 찾을 수있는 결과로 당신에게 반드시 불쾌한 요소는 아닙니다.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당신의 경쟁자가 누구인지 그리고 그들의 소셜 미디어 기술이 무엇인지 알아내는 것이다. 당신은 그들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깊이 주시하고 그들이 어떤 종류의 콘텐츠 자료를 출판하는지 분석함으로써 그렇게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