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넷 마케팅을위한 소셜 미디어 활용 : 시작하기위한 4 가지 팁

제휴 마케팅은 계열사가 개인 광고 활동을 통해 가져온 각 방문자 또는 고객에 대해 일정량의 제휴사를 보상하는 일종의 성과 기반 마케팅입니다. 정확하고 정확한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기기로 성능을 측정합니다. 모든 채널에서 캠페인을 모니터링하여 최적화 방법에 대한 심층적인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Partnerize를 통해 제휴 파트너를 육성하여 수익을 극대화하십시오. 이 올인원 플랫폼은 파트너십 광고 수명주기 전반에 걸쳐 모든 프로세스를 관리하기 위한 완벽한 고급 도구 모음을 제공합니다.

광고주는 SaaS 답변을 사용하여 동반자 또는 제휴 커뮤니티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는 이제 전체 고객 여정에서 동료가 수행하는 기능을 이해합니다. 결과적으로, 동료는 이제 고객을 판매로 전환하는 구성 요소에 참여하여 비용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 인식, 참여, 첫 번째 클릭 또는 최종 클릭을 통해. 제휴 플랫폼 | 광고주와 어소시에이트의 가입을 돕는 노하우 결의.

커미션은 일반적으로 판매 가치의 몫이지만, 종종 지치고 빠른 금액이 될 수 있다.

트랙 효율성을 지원하고 분석을 수집하며 경쟁 업체 정보를 제공하는 제휴 마케팅 도구가 추가로 있습니다. 여분의 완전한 믹스를 위해 다른 제휴 프로그램의 제품을 혼합하여 사용하십시오. 블로거는 일반적으로 특정 관심 분야를 전문으로하며 시청자에게 호기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공유합니다.

가장 큰 매력 중 하나는 통제력과 유연함의 양이다. 청중을 알면 대상 인 오나홀 구 통계에 매혹적인 동료를 쉽게 식별할 수 있다.

목표 시장과 그들이 소비하기 쉬운 콘텐츠 유형을 고려하십시오. 일단 당신이 제휴사에 그들의 링크를 주면,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제품을 어떻게 보여주는지에 대해 거의 또는 전혀 관리하지 못한다.

우리의 제품 및 커넥터의 기술적 인 세부 사항에 대한 문서, 우리의 문서를 확인하십시오. 웹 세미나는 라이브 기간 및 주문형 웹 세미나를 통해 광고 분석 수준을 높입니다. 웹로그를 만들고 Google 애드 센스 또는 다른 네트워크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십시오. 제휴 마케팅 과정은 매우 수익성있는 제휴 사이트를 만들고 그들을 뒤집기를 원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당신이 수동적인 수입을 만들겠다는 꿈은 어리석은 환상일 뿐만 아니라. 당신은 이제 당신이 특성화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는 제품 유형에 대한 많은 개념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예를 들어, ConvertKit이라는 장치를 사용하여 전자 메일 캠페인을 실행하여 더 큰 팔로어를 구축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그런 다음 ConvertKit을 잠재 고객에게 제휴 제품으로 판매 할 때 이러한 결과를 증거로 사용합니다. 내가 계열사 수익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릴 수 있었던 가장 큰 방법 중 하나는 그 제품들을 활용한 결과로 얻은 것을 사람들에게 보여주는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지역 사회에서 얻을 수있는 상품 및 제휴사의 사랑에 대한 권장 사항은 당신이 그들로부터 그 믿음을 얻은 후에 사실상 자연스럽게옵니다. 일반적으로 볼 수는 없지만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매우 유용 할 수있는 것은 소득 분배 선택입니다.

네이쓴과 내가 2016년에 이 에피소드를 녹음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개인들은 오늘 이 에피소드를 다운로드하고 듣고 있다.

우리는 내가 어떻게 그를 만났고 그와 그의 회사와 관계를 맺었는지에 대해 이야기했고, 마침내 ConvertKit의 고문으로 변했다. 그렇게 하는 좋은 방법은 팟캐스트를 시작하고 당신의 에피소드 중 하나로 여겨지는 제품의 창시자를 인터뷰하는 것이다.

나는 여기 SPI.com에서 대량의 상품에 대한 특별 거래를 해왔고, 그때마다 제휴 판매를 엄청나게 밀어붙였다. 나는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드인, 유튜브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많은 사람들을 알고 있다.

그들에게 힘 – 그러나 당신이 온라인 마케팅으로 성취를 위해 자신을 설정하려는 경우, 당신은 절대적으로 인터넷 사이트가 필요합니다.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는 성공에 매우 중요하며 청중의 신뢰를 얻을 때까지 제휴 웹 마케팅과 함께 지속 가능한 성공을 거두지 못할 것입니다. 그들은 제휴 인터넷 마케팅 프로그램 수수료 건물의 다른 1 가지 요소의 예입니다 ⁇ 최소 지불금. 그러나이 게시의 시작 부분에서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의 중요한 후속 조치는 귀하의 개인적인 것이 아닌 제품을 가져 와서 마치 귀하의 개인적인 것처럼 취급하는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온라인 마케팅은 결과를 관찰하고 주로 연구 한 내용을 기반으로이 시스템을 발전시킬 때마다 가장 효과적입니다. 분석 도구를 사용하여 진행 상황을 추적하고 어떤 종류의 제휴 자산이 가장 효과적인지 확인하십시오. 제휴 프로그램은 제휴사가 생기기 전까지는 별로 도움이 되지 않는다.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을 처음 시작할 때, 당신은 창조자들에게 가입을 요청하기 위해 도달하기를 원할 수 있다.

이 과정은 전통적인 브랜드 제휴를 위해 영향력 있는 사람들과 접촉하는 것처럼 보일 것이다.

Urikar는 모든 판매에 대해 10%의 수수료를 제공하며, 이는 합산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