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을 위한 궁극적인 전략

그것은 당신이 그들의 시간을 보내는 네트워크에서 최고의 소셜 미디어 시청자들 중 한 명을 목표로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시청자들이 좋아할 콘텐츠를 결정하고 그들이 활동할 때 그것을 공유하라. 당신의 소셜 미디어에 통찰력 있고 잘 쓰여진 콘텐츠 자료를 게시하는 것은 당신의 주제에서 숙련되고 최고가 되는 좋은 방법이다. 생각의 우두머리가 되기 위해 접근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그것은 온라인 네트워킹 도구에 의해 지원될 수 있는 일을 필요로 한다.

전문가로서 자신을 설정하려면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최대한 활용하고 자신의 존재감을 구축해야합니다.

대신, 그들을 위해 무엇이 작동하고 그에 따라 개별 캠페인을 적용하기 위해 어떤 결론을 도출 할 수 있는지 결정하십시오. 코로나19에서 나오면서 특히 필요한 것은 개인적이고 개인적인 콘텐츠 모두 귀하의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의 초석이 되어야 합니다. 당신의 게시물 뒤에있는 인간을 추종자들에게 상기시키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소셜 미디어는 적절하게 사용된다면 회사를 극적으로 발전시킬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소셜 미디어 참여를 실질적인 수익으로 전환하려면 소셜 미디어 게시물 중 일부가 귀하의 웹 사이트로 연결되어야합니다. 만약 당신이 모범적인 새로운 기업이라면, 당신이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는 데 더 많은 돈과 시간을 소비하는 것이 합리적이다. Vertical Response가 수행한 조사는 본질적으로 가장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소셜 미디어 광고에 대한 다양한 부분을 보여줍니다. 많은 회사들이 소셜 미디어 관리를 매우 비효율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HootSuite, Buffer, HubSpot, Sprout Social 등에 해당하는 최고의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 연구는 소셜 네트워킹 웹사이트 광고 활동이 재래시장에서의 총매출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지 여부를 조사했다. 이를 위해 SNS 마케팅 활동이 오피가이드 일반 고객의 최종성과를 향상시키는지를 검증하기 위해 바이어 에쿼티 드라이버를 활용하였다. 고객공정성 동인이 고객충성도와 전통시장 미래효율성에 미치는 영향을 살펴보았다. 연구결과, SNS 광고활동은 구매자 공정성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고객자산은 고객충성도와 향후 총매출액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당신은 당신의 마케팅 능력을 향상시키고 더 매력적인 콘텐츠 자료를 만들 수 있는 유연성을 가질 것이다. 그것은 당신과 당신의 작은 사업에 필수적일 수 있는 모든 고객을 위한 첫 번째 대안, 첫 번째 생각 또는 주요 선택으로 판명되는 기업가로서 당신을 돕는다. 이러한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의 메커니즘이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그러나 Hootsuite는 소셜 미디어로서 네이버 블로그 / 카페가 아닌 카카오톡에 의존합니다. 후츠이트에 따르면 가장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SNS는 카카오톡, 유투브, 페이스북 등이다.

그들은 제품이 다른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제품 페이지에 댓글을 달 수 있는 비디오, 사진, 더 긴 설명 및 추천을 제공할 수 있게합니다. Facebook은 이벤트 알림을 보내는 것만큼이나 제품 Twitter 웹 페이지에 다시 하이퍼링크를 할 수 있다.

2015 년 5 월 현재 93 %의 기업 마케팅 담당자가 Facebook을 사용하여 브랜드를 광고합니다.

다른 문구에서, 당신이 Instagram을 사용하려고한다면, 당신은 모든 확률로 자신의 이야기를 만들어야합니다. 사용자들은 미리 녹화된 것보다 27% 더 오래 스테이 비디오를 시청한다.

그것은 만약 여러분이 현저하게 공연하는 청중이 있다면, 여러분은 아마도 훌륭하게 공연해야 하는 유사한 청중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여기 페이스북 광고를 지배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요약이 있다.

Facebook은 자동 광고 게재 위치를 활용할 것을 권장하지만 동의하지 않는다면 광고를 원하는 위치와 대상으로 원하는 장치를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당신이 목표로하고 싶은 장치와 광고가 나타나기를 원하는 장소를 선택하는 데 성공할 것입니다.

SMM 목표를 중소기업의 전반적인 목표와 일치시킵니다. 전환율은 게시 후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고객으로 전환되었는지 인식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평균 참여율은 사용자가 캠페인과 함께 상호 작용하는 최상의 방법을 모니터링할 수 있게 해줍니다. 모든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얻을 수 있는 좋아요, 공유 및 댓글 통계 외에도, 당신은 완전한 이야기를 얻기 위해 몇 가지 추가적인 복잡한 지표와 결합할 수 있을 것이다. KPI 또는 핵심 성과 지표는 광고, 판매 및 SMM에 적절하게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프로필에 Facebooks Shop Section 또는 Instagrams Shopping 기능을 허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옵션을 사용하면 손님과 팔로워가 게시물에서 공유한 상품을 클릭하여 가격, 재료 및 치수에 해당하는 데이터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방문자는 플랫폼을 통해 쉽게 체크 아웃을 진행하고 즉시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팔로워의 FOMO를 활용하면 스토리 스타일의 콘텐츠는 대화식이며 놓칠 수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팔로워의 피드에서 처음으로 팝업되는 이 콘텐츠는 브랜드의 계정을 “줄 건너뛰기”하고 청중에게 신선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