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당신은 그 sns 마케팅을 구입 염두해야합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당신의 계정 전체에 일관된 미학을 원합니다. 사용자가 귀하의 프로필을 클릭하고 시각적으로 흥미로운 사진의 아름다운 배열을 볼 때, 그들은 아마도 귀하의 프로필에 더 오래 머물러있을 것입니다. 첫 번째 단계는 영감을 얻기 위해 인스타그램에서 원하는 것으로 얻을 수 있는 주제를 결정하는 것이다.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는 주로 소비자가 온라인으로 자신의 필요, 욕구 및 가치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는 가상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데 기반을두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이러한 구매자와 잠재 고객을 동일한 욕구, 욕구 및 가치를 공유하는 비즈니스에 연결합니다.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를 통해, 회사들은 개별적인 추종자들과 서신을 주고받을 수 있다.

이 사적인 상호 작용은 추종자와 잠재 고객에게 충성도를 심어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웹사이트에서 누구를 팔로우할지 선택함으로써, 제품들은 정말 얇은 타겟 고객들에게 도달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을 만드는 첫 번째 단계는 구매자 페르소나와 잠재 고객이 누구인지 파악하여 필요와 관심을 적절하게 타겟팅 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가장 필수적인 소셜 미디어 광고 재능은 타겟 고객의 추구와 일치하는 콘텐츠를 제공하고 나중에 브랜드 전환을 돕는 것입니다. 다음으로 높은 소셜 미디어 기술 기록에는 전략적 숙고가 나온다. 소셜 미디어는 모두 즐거운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성공적인 소셜 미디어 광고에는 전략이 필요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훈련의 절반으로 소셜 미디어 전략을 공부할 수 있지만, 너무 의미가 작동하는 생각을하고, 전략적 고려에 대한 순수한 적성을 갖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이 일주일 동안 그렇게 많이 출판하고 나서 몇 주 동안 사라지면 개인들이 실제로 발견하지 못할 것이라고 상상할 수도 있다.

그것 때문에, 군중 속에서 잘못 배치될 수 있는 것처럼 느껴진다. 팬들이 정말 고마워하는 게시물을 올려서 이것을 최대한 활용하라. 시간이 돈이기 때문에, 그것은 그들이 자동화 도구에 썼을지도 모르는 훨씬 더 많은 돈을 지불하고 있다.

아무도 귀하의 프로필, 웹 사이트 또는 비즈니스를 온라인으로 http://sns-pro.net 보지 않는 경우, 진행하기 전에이 목표를 처리해야합니다.

일단 당신이 리듬을 확립했다면, 광고와 네트워킹 전략을 측정하고, 분석하고, 최적화하기 위해 선택된 시간을 따로 두어라. Facebook, YouTube의 동영상 또는 LinkedIn을 통해 주로 작업하든 상관없이 중소기업 목표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사용하는 기술을 지속적으로 고려해야합니다. 당신이 만드는 콘텐츠의 종류는 당신이 게시하는 소셜 계정에 달려 있습니다.

B2B 마케터의 82 %는 LinkedIn을 네트워킹 및 숙련된 연결 방법으로 활용한다고보고합니다. 그들은 추가로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튜브, 핀터레스트를 사용합니다. 소셜 미디어 커뮤니티는 진정하고 사려 깊은 콘텐츠의 훌륭한 원천이 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생성한 콘텐츠 자료와 직원이 생성한 콘텐츠는 제조업체와 진정한 방식으로 통신할 수 있지만 콘텐츠 자료 게시 파이프 라인을 많은 새로운 선택으로 유지합니다.

오피니언 리더 또는 포머가 다음과 같은 강력한 기반을 갖는 목적은 의견의 최종 결과가 가치 있거나 신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Clement, Proppe, & Rott, 2007). 그들은 브랜드의 과정에서 낙관적이거나 부정적일 수 있는 자신의 추종자에 대한 서비스를 검토할 수 있습니다. OL과 OF는 사회적 지위가 있고 성격, 신념, 가치 등으로 인해 개인입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있다(Kotler, Burton, Deans, Brown, & Armstrong, 2013, p. 189). 그들은 일반적으로 참조, 회원 또는 열망 그룹으로 일반적으로 인정되는 다른 경우에는 많은 수의 추종자가 있습니다 (Kotler, Burton, Deans, Brown, & Armstrong), 2013, p. 189. OL / OOF를 갖는 것은 참조 그룹 및 / 또는 회원 팀간에 입소문을 전파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가족, 동료, 직장 친구 등 (Kotler, Burton, Deans, Brown, & Armstrong, 2013, p. 189).

사람들이 좋아하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게시하는 것 외에도 Facebook을 사용하여 잠재 고객과 거의잠재 고객을 다시 타겟팅하십시오. 예를 들어, 많은 고객들이 당신의 직원에 대한 제출물을 좋아하고 공유했다. 그러나 최고의 결과 중 하나를 얻으려면 몇 가지 매우 중요한 규칙을 따르십시오.

당신의 감사는 당신의 모든 사회 계좌가 어떤 목적을 가지고 있는지 명확하게 보여줄 것이다. 계정의 목적이 명확하지 않다면 가치를 보존하는 것인지 생각해보자. 우리는이 과정의 각 단계를 통해 당신을 안내 할 수있는 쉽게 따라갈 수있는 소셜 미디어 감사 가이드와 템플릿을 만들었습니다.

그것은 소셜 미디어 분석을 검토하여 결정해야 할 사항입니다. 이러한 이유를 청중 및 모델과 함께 정렬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십시오. 개인이 좋아하고 모델과 잘 어울리는 콘텐츠 캘린더를 만드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이 중 일부는 괜찮지만 소셜 미디어는 사람들이 사회적으로되기 위해 가장 중요한 곳이라는 것을 인식해야합니다. 소셜 미디어는 당신에게 도달하기 위한 자유로운 접근처럼 보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