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비즈니스를 광고하는 데 가장 적합합니까?

목표 시장을 조사하면서 인구통계학적, 심리학적 지식이나 당신에게서 구매할 가능성이 있는 사람에 대한 정신적 그림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관찰 가능한 패턴을 찾아라. 이 기차는 단순히 초기 기술을 알려주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와 공감하는 브랜드의 목소리와 음색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소셜 미디어는 대화에 참여할뿐만 아니라 자신이 들어가야한다고 생각하는 방향으로 전환하고 서비스 나 제품에 대한 신뢰를 구축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목소리를 제공합니다. 적절하게 사용된다면 아마도 회사를 보충하는 약물일 수도 있고 잘못 사용된 경우 회사를 죽일 수 있는 칼일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게스트나 팔로워를 전문화하기보다 SNS 광고가 중요한 소프트웨어로 활용된다면 SNS 광고를 통해 새로운 기회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는 소비자가 온라인으로 자신의 필요, 욕구 및 가치를 구체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가상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데 기반을두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소셜 미디어 광고는 이러한 구매자와 잠재 고객을 동일한 욕구, 욕구 및 가치를 공유하는 회사에 연결합니다. 소셜 네트워킹 웹사이트를 통해, 기업들은 특정인 추종자들과 서신을 주고받을 수 있다.

이러한 사적인 상호작용은 추종자들과 잠재 고객들에게 충성심을 심어줄 수 있다.

또한이 웹 사이트에서 관찰할 대상을 선택함으로써 제품은 매우 희박한 잠재 고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수업에서 시간과 비용 지출을 모니터링하여 결과를 얻으십시오. 마케팅 노력에 얼마나 많은 돈을 쓰고 싶은지, 어디에 써야 하는지 알고 있어야 한다.

트랜스코스모스 코리아는 깊이 있는 노하우와 최신 상용 기술을 접목하고 인터넷 광고, 인터넷 제작, SNS 등을 활용해 통합 광고를 돕는다. 직원 옹호는 그것을 위해 일하는 개인에 의한 조직의 진흥입니다. 직원들이 회사에서 일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할 때, 그들은 세상에 알리고 싶어할 것이다.

생각의 우두머리가 되는 방법은 하나도 없다. 그것은 온라인 네트워킹 도구에 의해 지원될 수 있는 일을 필요로 한다.

자신을 전문가로 설정하려면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하고 자신의 존재감을 구축하십시오. 의사 소통하고, 시청자와 연결하고, 콘텐츠 자료를 공유하고, 권한을 홍보하십시오.

소셜 미디어는 브랜드 상품 및 홍보 캠페인을 소개하는 데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고객은 이러한 플랫폼을 비즈니스와 즉시 통신할 수 있는 서비스 채널로 간주합니다. 밀레니얼 세대는 아마도 가장 모범적인 충성 고객으로 알려져 있다.

1 인스타그램 비로그인 980 년대 초반과 2000 년대 초반에 태어난 밀레니엄 세대는 미국 역사적인 과거에서 가장 중요한 시대이며 신속하게 시장을 완전히 삼킬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고객의이 섹션은 소셜 미디어에서 직접 상호 작용하는 제조업체에 62 % 더 충실합니다. 이러한 기술 원주민들은 그들의 브랜드와의 의사소통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기업들은 그들의 가장 영향력 있는 쇼핑객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소셜 미디어 광고를 시행해야 한다.

트위터는 홈페이지에 Whats Happening이라는 부분까지 있어 소비자들이 어떤 트렌드에 대해 어떤 말을 하는지 알 수 있다.

이것은 마케팅 담당자가 그러한 고객을 유치하기 위한 더 큰 광고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대상 고객, 좋아하는 사람, 싫어하는 사람 및 관심사에 대해 추가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러한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적절한시기에 최상의 정보로 적절한 고객을 유치 할 수 있으며 적절한시기에 잠재 고객에게 제품이나 브랜드를 선보일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는 많은 상황에서 값 비싼 시장 분석을 피하기위한 환상적인 장치로 간주됩니다. 그들은 널리 알려진 개인을 통해 시청자를 얻기 위해 짧고 빠르며 직접적인 접근 방식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어느 순간 소비자들은 유명한 운동선수들과 함께 그들의 상품을 보기 위해 가게에 가곤 했지만, 이제 여러분은 아마도 버튼을 클릭하면 온라인에서 최신 의류인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비슷한 유명한 운동선수들을 볼 수 있을 것이다.

Twitter 고객의 거의 80 %는 트윗에 대한 응답을 얻은 후 기업에 대해 매우 긍정적으로 느낍니다. 페이스북 사용자들은 매달 평균 12개의 페이스북 광고를 클릭한다.

숙련된 소셜 미디어 추천을 받은 편지함으로 바로 전달하십시오. 하지만 너무 적게 출판하면 가격을 따르지 않는 것처럼 보일 위험이 있다.

그녀는 금융, 투자, 실제 재산 및 세계사에 대한 경험이 있습니다. Kirsten은 또한 Your Best Edit의 설립자 겸 이사로 LinkedIn과 Facebook에서 그녀를 찾는다. 우리는 250명의 기업 임원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고, 조만간 90%가 소셜이 고객과의 연결을 위한 주요 커뮤니케이션 채널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는 것을 알아냈다.

그 예로는 쇼핑객 옹호 팀과 기업을 비판하는 팀(예: 포이어 팀 또는 옹호 단체)이 있다.

비즈니스 또는 정치 콘테에서 소셜 미디어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