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복구하는 방법

가맹점으로 전환하는 아이디어가 있다와 아이디어를 창조한다는 요소를 건너뛰기 때문에 제휴사로 시작하는 것이 더 쉽다. 상인이되는 것과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여행을 시작하는 4 단계가 있습니다. 게다가 많은 유튜브 채널이 특정 종류의 장난감을 리뷰합니다. 만약 당신이 아이들의 장난감을 비판하는 것을 발견한다면, 그것들은 당신의 제휴 제품에 아주 잘 맞을 것이다. 대신, 어떤 제품과 서비스가 이미 시장에 나와 있는지 살펴보십시오.

Ulta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동적 배너 및 텍스트 하이퍼 링크가 제공됩니다. 이 회사는 무료 배송 및 무료 상품과 함께 지속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총 매출을 올릴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판매할 때마다 적은 수수료를 받고 다른 사람의 상품을 판매하는 것이다.

제휴 마케팅은 판매를 완료하기 위해 독특한 헌신이나 제휴사의 존재를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이를 통해 시청자는 제품을 가치있는 것으로 간주하기 때문에 열린 팔로 조언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제 제휴사가 무엇이고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게 되었으니, 이 시장에서 빨리 시작하고 싶을 것이다. 따라서 하나의 웹 페이지에 모든 제품을 혼합해야하는 경우 개별 웹 사이트를 만들어야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원한다면 간단하고 간단한 방법으로 그리고 심지어 익명으로 학대 사건을 보고할 수 있게 해준다. 따라서 사전에 판촉을 위해 얻을 수있는 모든 제품에 대한 커미션의 가치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제휴 광고 네트워크는 수백, 일반적으로 제휴 인터넷 마케팅 상품 및 응용 프로그램의 1000에 액세스하기 위해 가입 할 수있는 플랫폼입니다.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당신의 온라인 마케팅 노력을 희석시키고 당신이 벌어들일 수 있는 수입의 양을 줄이고 있는 것이다. 네, 일반적으로 개인에게 옵션을 제공하는 것이 좋지만, 당신에게 불리하게 작용할 수도 있습니다. 나는 또한 이메일 및 소셜 미디어와 함께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제휴 제품에 대한 사람들의 질문에 답하기 위해 제공합니다. 웹 로그 게시물에 해당하는 다양한 유형의 콘텐츠 자료에서, 나는 예를 들어 제출의 시작, 중간 및 끝 부분과 같이 내 제휴 링크를 조금 더 일반적으로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품을 식별하기 시작하는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는 자신이 사용한 상품을 통해서입니다.

대신, 정력적인 접근 방식을 취하고 의도적이고 중요한 파트너십을 창출하기 위해 그들을 검색하십시오. 가장 높은 성과를 내는 많은 파트너(전통적이고 비전통적인)들은 그들의 사이트와 앱에 흥미로운 대안을 만들고 있으며 제조업체들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다.

제휴 채널에서도 브랜드 보안이 가장 중요한 관심사다. 브랜드들은 출판사들이 그들의 제품을 그들의 유사성으로 대표하고 있다고 어떻게 확신할 수 있을까? 제휴사 매출 자료만 보면 평균 수수료 수량을 계산 오피사이트 할 만한 가치가 거의 없다.

그것은 제휴 마케팅을 시작하기 위한 두 번째 전제조건으로 우리를 데려간다. 위의 이미지에서 제휴사는 웹 사이트에 자체 호스팅 제공 업체를 제공하는 조직인 Bluehost입니다. 시작하는 것이 가장 어려운 단계이지만, 노력을 헛되이하지 마십시오. 이러한 온라인 마케팅 경향을 지속 가능한 엔터프라이즈 마네킹을 구축하고 수익을 미래에 대비할 수 있도록 생각하십시오.

한편 Glassdoor는 일반적인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임금을 중간에 69,073 달러로 책정합니다. 당신은 아마 당신이 그것을 깨닫지 못했더라도,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의 예를 이전에 보았을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제휴사와 서비스 제공 업체는 제휴사 네트워크를 통해 힘의 일부가 되며 제휴사 프로파일에 맞는 다른 소매 업체를 추가로 제안할 수 있습니다.

특히 장기적으로 관리하고 싶은 제휴 관계에 대한 교훈은 제품에 대한 청중의 경험을 셧 탭으로 유지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또한 내 시청자들에게 회사의 전통적인 지원 채널보다 더 빨리 그들을 돌볼 수 있는 고객 지원 채널과의 특별한 연결을 제공하기로 동의했다. 하지만 그 회사들이 내 시청자들을 도울지도 모른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금전적인 계획은 내 브랜드에 관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확실히 말하는 것은 내게 큰 이익이 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