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 죽은 또는 살아?

제휴사는 자신의 프로그램을 위해 조직이 설정한 기반을 준수해야 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말하는 것과 당신이 그들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어떻게 최신화하는지에 대한 그들의 조언을 따라야 한다.

경쟁자는 동일한 권장 사항을 준수해야하므로 그룹과 차별화하기 위해 창의력을 발휘해야합니다.

만약 당신의 시청자들이 전자상거래에 관한 모든 것이고 인터넷 소매상 설립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면, Shopifys associates 프로그램은 당신을 위한 것일 수 있다.

제휴사들은 월 구독료(최대 2,400달러!)에 대해 200%의 엄청난 수수료를 받는다. 게다가, Shopify Plus 계정에 대한 추천 표시기가 올라오면, 당신은 2,000달러의 균일한 현상금을 수수료로 받는다. 제휴 프로그램은 iSpring Suite와 iSpring Suite Max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각각 770 달러와 970 달러입니다.

제휴 광고는 제 3 자 발행인, 상인의 항목 또는 공급자를 홍보하고 결과로 만든 총 판매 또는 웹 사이트 방문자의 비율을 얻는 광고 마네킹입니다. 그것은 종종 트렌디한 디지털 마케팅의 핵심 반쪽이라고 생각된다. 많은 사람들이 PS4를 사용하지만 스포츠의 평균 가치는 50 달러에 불과하며 제휴 수수료는 대개 한자리 숫자 내에 있습니다. 이것들은 낮은 보수를 받지만 대량 호소력이 있는 상품들을 위한 제휴 패키지들이다. 예를 들어, ConvertKit의 제휴 프로그램은 단순히 80 명의 고객을 자신의 방식대로 배송 할 때 30 일당 거의 700 달러를 지불합니다. 그러나 소규모 기업 소유주를 대상으로 CRM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홍보하기 때문에 후원자가 제한적입니다.

그는 항상 총판 구인 구직 Google 애드워즈와 정크 메일을 두 가지 방법으로 사용했습니다. 그는 주로 주제에 대해 잘 순위를 매기고 WHOIS에서 주소를 얻은 도메인을 기반으로 목록을 만들었습니다. 2003 년에 그는 Missy Ward와 함께 유람선에서 Affiliate Summit을 만들었으며 현재는 많은 제휴 웹 마케팅 행사 회사 중 하나입니다. Pat Flynn은 직장에서 해고된 후 2008년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성장했습니다. 그는 LEED 웹 로그에서 더 일하기로 결심하고 곧 그의 웹 사이트를 수익화했습니다. 우리는 아웃그로우에서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9개의 제휴 기업가들의 목록과 그들의 시장에서의 여정을 정리했다.

그것은 당신의 전환율과 그에 따른 수익을 향상시키기 위해 몇 가지 트윗이 할 수 있는 훌륭한 일이다. 당신의 전환율이 2%이고 또한 당신은 100번의 추천으로 효과가 있는 한 달에 2,500번의 방문을 받는다고 말해라. 그 변환 수수료를 두 배로 받으려면 2,500명의 방문객을 더 안내해야 한다.

모든 마지막 DropYour 마이크로 사이트는 화려하거나 정교해야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단순히 당신이 청중의 눈을 캡처하려는 경우 하나가 얼마나 효과적 일 수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또 다른 헌신적 인 WordPress 인터넷 호스팅 솔루션 인 Flywheel은 호스팅과 관련된 모든 번거 로움을 없애고 고객이 웹 사이트를 만들고 디자인하는 데 집중할 수 있도록 목표를 설정합니다. 그러나이 프로그램은 귀하의 웹 사이트와 시청자가 카리브해로의 호화로운 여행에 진정한 호기심을 가지고 있다면 가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동물에 대해 글을 쓴다면, 당신은 아마도 고양이 간식이나 개 장난감을 홍보할 수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다른 제휴 마케팅 웹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Post Affiliate Pro를 통해 회사는 동료 프로그램을 끝까지 실행할 수 있습니다. 계열사 관리, 실적 모니터링, 홍보물 제작 등을 돕는다. 다른 앱과는 별도로 거의 모든 앱 및 플랫폼과 결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