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 크라우드가 제휴 마케팅에 대해 말하지 않는 것

귀하의 비즈니스는 블로거와 비슷한 제 3 자 작가에게 회사의 서비스 또는 제품에 결과를 생성하도록 비용을 지불합니다. 그러면 제휴사는 당신이 그들의 사이트를 통해 클릭한 누군가에게 판매할 때마다 돈을 받게 될 것이다. 완전히 다른 제휴 웹 마케팅 패션이 있지만, 기업은 다른 브랜드의 제품을 판매에서 소득 제휴 수수료를 포함한다.

Entrepreneur on Fire의 John Dumas는 디지털 제품과 서비스를 판매하면서 제휴 웹 마케팅을 수행함으로써 돈을 벌고 있습니다. 일부 제휴 패키지는 상품 홍보에 사용해야하는 배너와 유사한 소지품을 제공 할 수도 있습니다.

울타는 각각의 저렴하고 프레스티지한 스킨케어, 메이크업, 프라이빗 케어 상품을 원하는 뷰티 광신자들을 위한 모델이다. 울타는 다양한 선택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데, 이것은 거대한 독자층의 취향을 충족시킬 수도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온라인이 아닌 직접 대상 제품을 구매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귀하의 수익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또한 판매 모니터링을위한 단일 대시 보드를 제공하여 총 판매, 추천 및 지불금에 해당하는 모든 커미션 관련 세부 사항을 한 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아이디어를 브레인 스토밍 할 수 있기 때문에 Google 트렌드로 연구를 수행하여 문제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거나 상관 관계가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잠재 고객으로 구성된 특정 잠재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기 때문에 소매 업체에게 귀중합니다. op시티 관심 분야가 더 상세해질수록 독창적인 콘텐츠를 가진 소외된 청중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제휴 플랫폼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시간에 상당한 잠재 고객 점유율을 가진 별개의 세그먼트를 결정하려고합니다.

틈새 사이트 | 일단 온라인 마케팅의 기초를 얻으면, 당신은 정말로 방법을 반복하고 모든 종류의 다른 문제에 틈새 웹 사이트를 만드는 것을 갈망 할 수 있습니다. 위의 방법을 함께 따르면 블로그에서 제휴사 총 매출을 매우 빠르게 올릴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새로운 게임기를 찾고 있다면 아마 그 두 가지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전환하기로 결정하면 첫 번째 단계는 별개의 세그먼트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아담 엔프로이는 2년 만에 자신의 블로그를 0에서 50만 명의 팔로어로 성장시켰다. 또 다른 고려 사항은 별개의 세그먼트를 선택하고 구성하는 것입니다. 모두에게 팔려고 하면 결국 아무에게도 팔리지 않을 것이다. 귀하의 관심 분야와 마찬가지로 링크 구현에 대한 귀하의 접근 방식은 귀하의 사이트의 목적에 달려 있습니다. 완전히 다른 방법으로 자유롭게 실험하십시오.하지만 항상 청중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당신의 비즈니스 모델에 가장 잘 맞는 방법을 선택하는 것은 당신이 이미 가지고 있는 것과 당신의 제품을 얼마나 광범위하게 마케팅할 필요가 있느냐에 달려 있을 것이다. 현재 얻을 수 있는 광고 및 판매 도구로도 고객을 찾는 것은 어렵습니다. 제휴 광고는 고객이나 개인이 광고주나 소매업자의 제품을 판매하여 수수료를 받는 경우를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