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일지

콘텐츠 및 블로그는 당사의 제휴 게시자 커미션의 거의 40 %를 생성합니다. 예를 들어 바우처 코드 및 로열티 웹 사이트 방문 또는 숙련된 웹 사이트 및 공정한 블로그 컨설팅과 같은 기타 제휴 활동이 포함됩니다. 템플릿 갤러리 우리의 무료 플러그 앤 플레이 템플릿의 높은에 당신의 마케팅 리뷰와 대시 보드를 구축.

일단 온라인 고객이 당신의 끝에 있는 추적 가능한 링크를 통해 클릭하면, 그들은 제3자 방문 페이지나 사이트로 푸시된다. 만약 그들이 조치를 취한다면, 제휴 동반자로서 당신은 주로 그 클릭, 리드 또는 판매에 근거하여 수수료를 받는다. 다행히도 Instagram의 네이티브 제휴 소프트웨어로 만든 게시물에는 자동으로 “Eligible for commission”태그가 포함됩니다. 이는 브랜드 콘텐츠 자료 게시물의 유료 파트너십 태그와 유사하다.

집중적이고 유용한 데모를 함께 배치하면 데모 자체에서 많은 사람들의 질문에 답할 수 있습니다. 그 낙관적 인 전문 지식은 ConvertKit의 제휴 수입 방법으로도 입증되었습니다. 우리가 D-O-I-N-G 전략의 세부 사항에 들어가기 전에, 여기에 내가 어떻게 ConvertKit을 제휴사로 홍보하기 시작했는지에 대한 약간의 배경이 있습니다. 어쩌면 당신의 블로그, 당신이 시작하는 팟캐스트, 비디오, 또는 위의 모든 것이 당신의 것일지도 모른다. 만약 그 다큐멘터리의 마지막에 언급된 제휴 링크가 있었다면, 나는 그것을 사용하는 것을 매우 기뻐했을 것이다. 나는 처음에는 울타리에 있었지만 그 증거가 거래를 봉인하고 나를 구매자캠프로 단단히 옮겼습니다.

Partnerize를 통해 제휴 파트너를 육성하여 수익을 극대화하십시오. 이 일체형 플랫폼은 파트너십 마케팅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쳐 모든 프로세스를 관리하기 위한 완벽한 우수한 도구 모음을 제공합니다. 직관적 인 소비자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면 대시 보드를 오나홀 구성하고 개인화하여 계열사 및 광고주의 워크 플로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50개 이상의 데이터 분석에서 효율성을 모니터링하고 검토를 분석합니다.

어떤 패키지를 등록할지 결정할 때, 당신은 먼저 그들이 당신이 광고하기를 원하는 상품을 살펴봐야 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그들은 당신이 선택한 관심 분야에서 인기있는 제품을 제공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따라서 목표 시장과 대화하는 제조업체를 검색하고 제휴 프로그램을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좋은 팁은 Hotmart 시스템이 검색 결과 내에서 모든 관련 상품을 보여주기 때문에 작업하기로 선택한 관심 영역과 관련된 키워드를 찾는 것입니다. 이러한 관행은 심지어 Hotmart에 의해 당신의 계정이 차단되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이 주제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다면 콘텐츠 제작자 및 제휴사에 대한 모범 사례 가이드를 확인하십시오.

자동화 및 최적화된 설계를 통해 모든 문제를 해결하고 실시간으로 관찰할 수 있으며, 제휴 캠페인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확인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언제든지 로그인하여 판매 및 통계를 고려하거나 제휴사 및 광고주 시장을 찾아보십시오. 그러나 이러한 공격적인 시장에서는 총 매출을 올리는 올바른 방법을 이해하지 못하고 눈에 띄고 판매를 시작하는 것이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등급이 높은 제품으로만 작업하도록 선택하면 제휴사로서의 신뢰성이 향상되어 추천에 대한 잠재 고객의 신뢰도가 높아집니다.

다른 것 이외의 유닛은 거의 모든 앱 및 플랫폼과 결합 할 수있는 기능입니다. Shopify, Magento, OpenCart 및 3DCart와 같은 인기있는 전자 상거래 시스템을 포함하여 170 개 이상의 통합을 지원합니다. 수년 동안 제휴 마케팅은 기업 개발을 위한 저렴한 전략으로 꾸준히 인기를 얻었습니다. 오늘날 5 개 제조업체 중 4 개 제조업체는 마케팅 이니셔티브에 통합된 일부 유형의 제휴 프로그램을 구현합니다. 특히 소규모 기업의 경우이 마케팅 전략을 통해 최소한의 가격 범위와 적은 노력으로 브랜드 의식을 확장하고 총 판매를 늘릴 수 있습니다. 거래당 지불 성격 때문에, 그것은 기업들이 더 넓은 시장 범위를 두드리는 동안 백 광고 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게 해준다.

이것은 또한 더 큰 커미션을 협상 할 수있는 지렛대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변화는 제휴 인터넷 마케팅에서 “파트너십 마케팅”으로 브랜드 변경의 형태로 나타납니다. 제휴 웹 마케팅 깔때기는 구매자 여행의 시작부터 반복 고객인 목적까지 사용자를 안내하는 신중하게 계획된 과정입니다. 제휴 콘텐츠 자료는 상거래 콘텐츠와 마찬가지로 다른 이름으로도 사용됩니다. 그러나 당신이 그것을 무엇이라고 부르든, 당신의 청중들에게 그들이 당신의 링크에서 구입한다면 당신이 수수료를 받을 것이라는 것을 알리는 제휴 공시를 통합하는 것을 잊지 말아라. 만약 당신이 초경쟁적인 틈새시장에 진입한다면 유튜브는 아마도 더 합리적인 선택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