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찾기

실제로 미국 내 제휴 마케팅 지출은 2017 년 54 억 달러에서 2022 년 82 억 달러로 증가했으며 이는 파이를 얻으려는 사람들을위한 충분한 공간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 브랜드는 10만 명의 팔로어 이상의 영향력 있는 계정과 계속 협력하고 있다.

매월 300 명의 제작자와 협력하여 병을 규모에 따라 판매하고 판매하는 콘텐츠 자료를 만듭니다. 또 다른 옵션은 서비스 나 제품을 사용하는 다른 사람들을 인터뷰하고 심지어 그것을 만들거나 판매하는 사람을 인터뷰하는 것입니다.

240K+ 계열사로 나눠도 상당한 금액이다. 그리고 놀랍게도 대다수의 계열사가 결코 매출을 창출하지 못한다는 점에 주목하는 것이 가치가 있습니다. 모든 제휴 애플리케이션과 네트워크에서, 소수의 동료들이 사실상 모든 판매를 주도하게 된다. 그것을 생각하면 13억 달러는 훨씬 더 장관으로 들린다.

사람들이 광고와 함께 웹 세미나에 등록하게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당신의 이메일 목록에 가입을 홍보하는 것이 가장 좋다. 제품에 대해 한 시간 동안 이야기를 나누었기 때문에 부드럽게 팔리고 자연스럽게 온다. 청중들이 당신의 제품이 그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모든 멋진 이슈들을 볼 때 얼마나 흥분할지 상상해보라. 다시 말하지만, 그것은 개인들에게 그들의 이메일 주소에 대해 변화된 무언가를 제공해야 한다.

인터넷 사업을 할 수 있다면 고객과 가까이 지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즈니스 설문 조사를 통해 비즈니스를 개발하는 데 필요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Hotmart의 수수료 시스템은 과도한 성능과 동시에 1000 건의 거래를 수행하는 디지털 제품 시장의 모든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인터넷에서 일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당신의 시장을 선택하는 것이다.

이 모델을 사용하면 제품을 옹호하는 사람들과 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 제휴 광고는 웹 사이트로 이동하는 모든 고객에게 동반자 또는 동료에게 수수료를 제공하는 강력한 웹 마케팅 소프트웨어입니다. 클릭당 페니를 지불하는 것이 저렴할 수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클릭당 비용 기반에서 수행됩니다.

어쩌면 그것은 당신이 제품의 소유자와 운동하는 감소, 당신에게서 구매 동기를 부여하는 것입니다. 제휴사 제품 프로모션을 다음 단계로 진행하는 한 가지 방법은 웹 세미나를 개최하는 것입니다. 제품을 판매할 때 내가 좋아하는 한 가지 요소는 그것에 대한 에픽 포스트를 만드는 것이다. 고객이 물건을 사지 않으면 아무것도 잃어버리지 않는다. 하지만 다행스럽게도 당신은 청중의 믿음을 유지하고 당신의 추천에 감사를 표하면서 제대로 할 수 있다.

그 이후로 저는 계열사 수익원을 다각화하고 다각화했습니다.

이것은 잠옷에서 벗어날 수 있는 일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관련 제휴 웹 마케팅은 홍보하는 서비스 또는 제품과 밀접하게 관련된 웹 마케팅을 설명합니다. 제휴사는 제품 자체를 시험해 보았고, 훌륭한 전문지식을 제공할 것이며, 사용에 대한 클레임을 제기할 권한이 있다고 믿고 있다.

예를 들어, 한 번도 사용하지 않은 옷 모델을 판매하고 있지만 추세 웹 로그 또는 YouTube 채널을 통해 잠재 고객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관련 제휴 마케팅 담당자를 생각하게됩니다.

따라서 높은 점수를받은 제품으로 만 작업하도록 선택하면 제휴사로서의 신뢰도가 높아져 추천에 대한 잠재 고객의 신뢰도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Hotmart 계정, 당신은 플랫폼에 액세스 할 수 있어야하고 당신이 홍보하고자하는 상품에 대한 우리의 시장을 검색 할 수있는 능력이있다.

어떤 제품이 관심 분야와 가장 관련이 있는지 결정하고, 달성하고자하는 잠재 고객에게 더 높은 기회를 제공하며, 관리하기가 슈어맨 놀이터 더 쉽습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당신이 원하는 모든 효율적인 모션 계획과 소셜 미디어와 블로그에 게시물을 예약 할 수있는 몇 가지 도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제휴 사이트에서 콘텐츠를 만들 때 에뮬레이트해야하는 것입니다. 나중에 이 클래스의 대부분을 가리고 이 페이지에 대한 트래픽을 구성하면 다른 영역으로 확장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성공은 당신에게 열심히 일하고, 시간을 보내고, 적절한 지식을 가지고, 당신도 아마이 수준에 도달 할 수 있음을 알려줍니다. 당장 엄청난 돈을 벌 수는 없겠지만, 이것 때문에 낙담하지는 마라. 당신은 소매상, 동료 및 동료와의 낙관적 인 관계를 발전시키는 데 능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