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 노출 감소

Instagram Stories는 8 일 동안 매일 시작되는 새로 오피사이트 운 콘텐츠로 {sitcom}의 업데이트를 공유하기 위해 에피소드 형식으로 활용되었습니다. 이 빠르고 간단한 레시피 동영상이 페이스북 뉴스 피드 전체에 튀어나오는 것을 보았을 것이다. WWF는 마케팅 캠페인에 얽히는 것을 직설적으로 만들었고 이모지 열풍에 성공적으로 뛰어들었다. 동물 이모티콘의 모든 리트윗을 추적했고 매달 말에 고객들은 그들의 활동에 대한 요약과 그들의 기부에 상응하는 금액을 합산했다.

트위터의 가장 큰 장점은 지구상의 다른 목소리에주의를 기울이고 참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즉, 많은 브랜드의 총 판매 채널만큼 강력하지는 않지만 브랜드의 개성을 보여주는 데 활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Wendy 또는 Moon Pie 계정 참조). 그러나 가장 큰 단점은, 당신이 당신의 게시물을 홍보하기 위해 지불 할 때까지, 당신은 많은 사람들에게 도달 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좋아함으로써 선택한 경우에도. 인스타그램은 해시태그를 통해 발견할 수 있는 이미지와 비디오를 게시할 수 있게 해준다.

이 계정은 소셜 미디어 광고 기술을 적절한 방법으로 수행하는 방법을 알지 못합니다. 당신이 원하는 성능 수준에서 당신이 없다고 느낀다면, 다양한 종류의 콘텐츠를 테스트하고 경쟁 사이트를 다시 방문하십시오. 또 다른 아이디어는 청중들에게 소셜 미디어에서 무엇을 소비하는 것을 즐기는지 물어보기 위해 포커스 그룹을 하는 것이다. 미국 중소기업의 77 %는 판매, 광고 및 고객 지원을 위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합니다.

만약 당신의 작은 사업이 자연스럽게 특정한 시장에 초점을 맞춘다면, 당신의 직업은 당신이 특별한 일반 청중들에게 어필하려고 할 때보다 더 쉬울 것이다. 청중들이 어떤 생각을 하고 있는지 보기 위해 서브레디터 블로그와 같이 일반적으로 서성거리는 장소를 확인하십시오. 사이트를 클릭하거나 구매 카트에 추가된 제품 또는 매혹적인 잠재 고객의 의견 / 메시지를 통해 측정할 수 있는 관련 영감이나 교육을 통해 사람들이 제품에 대해 흥분하게하십시오. 당신이 게시하거나 하는 모든 것은 기업 소유주로서 당신의 목표 중 하나에 다시 묶여 있어야 한다.

중요한 문제는 일단 그들이 데이터를 검색하고 구매를 결정하면 마음의 전성기가 되고 쉽게 그곳에 가는 것이다. 사회는 여기서 필요한 기능을 하는데, 확실히 추가적인 사적인 전략에 관한 것이다. 소셜 참여를 유도하는 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가장 넓은 의미에서 고객이 어떻게 참여하는지, 브랜드, 비즈니스 또는 클래스와 관련하여 바쁜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무엇인지 실시간으로 이해하십시오. 직원들은 회사를 홍보하는 독특한 직책을 공유하여 유기적인 성취도를 높이고, 모델 신뢰성을 구축하고, 더 나은 자격을 갖춘 리드를 유도하도록 장려되어야 한다.

성인의 70 %는 가족과 친구들의 온라인 추천을 신뢰한다고 말했지만 15 %만이 회사의 공식 소셜 미디어 게시물을 신뢰한다고 언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