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Nuiances

즉, 제휴사는 제휴사 사이트에서 판매자 웹 사이트로 전송할 정도로 구매자와 상호 작용해야합니다. 물론, 이런 종류의 제휴 마케팅은 신뢰성을 쌓기 위해 더 많은 노력과 시간을 필요로 하지만, 그것은 고속도로에서 더 높은 보상으로 끝날 것 같다. 퍼블리셔라고도 하는 제휴사는 잠재 고객에게 매력적인 방식으로 판매자의 제품을 판매하는 개인 또는 회사일 수 있습니다. 다른 문구에서, 제휴사는 소비자에게 귀중하거나 유용하다는 것을 설득하고 제품을 구매하도록 설득하기 위해 제품을 홍보합니다. 구매자가 제품을 구매하게 되면 제휴사는 수익의 일부를받습니다.

그래서 효율적인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은 약간의 사전 숙고가 필요합니다. 문구와 상황은 명확하게 설명되어야하며, 특히 계약 합의가 판매보다 방문자에게 어느 정도 비용을 지불하는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광고나 하이퍼링크를 클릭한 방문자는 전자상거래 사이트로 리디렉션된다. 그들이 서비스 나 제품을 구매하면 전자 상거래 상인은 제휴사의 계정에 총 판매액의 5 ~ 10 %가 될 수있는 합의 된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우리의 제휴 대시 보드는 클릭, 시련, 총 판매 및 수수료에 대한 포괄적 인 시각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열정적이고 지식이 풍부한 것을 목표로 뚜렷한 부분을 선택하는 것에 관해서라면. 이것은 당신이 잠재적 인 잠재 고객을위한 신뢰할 수있는 정보의 확실한 공급으로 만나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어떤 제품과 유형을 홍보해야하는지 고려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이 아늑한 광고 플랫폼으로 시작하는 것은 당신이 고품질의 콘텐츠를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것은 당신이 아마도 총매출로 바꿀 수 있는 더 강하고 더 많은 참여를 하는 청중을 만들 수 있다.

당신은 그 제품을 사용했고, 그것은 훌륭하며, 당신은 그것이 당신의 청중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것을 깨닫는다. 일부 회사는 귀하를 위해 맞춤형 방문 페이지를 만들지 않을 가능성이 높으며, 그렇다고하더라도 귀하는 이미 귀하가 귀하를 준수하는 것보다 일찍 수익성있는 제휴사가되어야합니다. 이 터치 다운 페이지의 큰 장점은 대화를 계속하고 구매자가 구매 프로세스를 진행할 때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과 함께있는 것처럼 느끼게한다는 것입니다. 경우에 따라 사이트에서 직접 인수 프로세스를 처리 할 수있는 능력이있을 수 있지만 많은 기술적 노하우와 함께 회사가이를 준수해야합니다.

나는 당신이 온라인 마케팅에서 멋지고, 삶을 변화시키는 결과를 보길 원한다.

그래서 나는 당신이 여기에 있다는 것에 감사한다.

이 거대한 가이드에서, 나는 당신에게 시작하고 청중에게 올바른 제품을 발견하는 방법을 가르쳐 줄 것입니다, 심지어 당신이 단순히 시작해야합니다. 제휴 마케팅은 때때로 회원 웹사이트의 회원 가입을 위해 사용된다. 오피사이트 월스트리트저널(WSJ)은 그를 인터넷에서 영향력이 높은 사람이라고 부르고, 포브스는 그가 10대 기업가 중 한 명으로 꼽히며, 기업가 매거진은 그가 100대 기업 중 한 곳을 만들었다고 말한다.

닐은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작가로 오바마 대통령으로부터 30세 이하의 높은 100대 기업가, 유엔으로부터 35세 이하의 최고 100대 기업가로 인정받았다. 어떤 기술을 선택하든, 공유하는 상품이 시청자와 관련이 있는지 확인하고, 그늘진 관행을 멀리하십시오.

또한 귀하의 웹 사이트 방문자 또는 소셜 미디어 팔로워는 Unbounce를 사용하여 처음 3 개월 동안 20 % 할인을받으며 변경 사항을 적절하게 가치있게 만듭니다. 만약 당신이 쇼핑객들이 그들의 방문 페이지에서 전환을 개선하는 것을 돕기를 희망하는 마케팅 담당자라면, 이 제휴는 아마도 당신 둘에게 윈-윈이 될 것이다. Campaign Monitor 및 Zola에 해당하는 제조업체에서 사용하는 이 인기있는 랜딩 웹 페이지 플랫폼은 고객이 SaaS 비즈니스, 전자 상거래 사이트 및 대행사를 위해 높은 변환 랜딩 페이지를 설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모든 작은 것들과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은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측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오랜 시간 동안 – 특히 2008 년 온라인 엔터프라이즈에서 처음 시작했을 때 – 제휴 광고는 부정적인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너무 자주, 나는 사람들이 문제의 관계 측면을 무시하면서 제휴 마케팅을 가장하여 제품을 판매하는 시간과 힘을 잃는 것을 본다.

나는 그들이 구매자인 한 매달 거의 40달러를 벌고 있을 것이다. 이것은 내가 여기서 쓰는 것의 특성 때문에 나에게 또 하나의 거대한 것이다. 그것은 자신의 분야의 전문가가 만든 디지털 제품, 코스 또는 그룹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