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여행에 대해 알아야 할 것들

“인공 지능이 여행 산업을 변화시키 베트남 밤문화 는 방법”기사에서 여행 비즈니스의 합성 인텔리전스 사용 인스턴스에 대한 자세한 데이터와 예제를 찾으십시오. 개인화는 오늘날 특히 광고에서 지글 거리는 여행 개발이며 오늘날의 데이터 중심 세계에서 점점 더 쉽습니다. 개인화된 마케팅은 고객에 관한 데이터를 수집하고이를 사용하여 특히 해당 개인에게 홍보 및 판촉을 조정합니다. 일반 여행자는 항공기 또는 철도 티켓 또는 어댑터, 에너지 뱅크 또는 소음 방지 헤드폰과 유사한 유용한 장치에 대한 제안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 섹션에서는 이해하고 포용하고자하는 몇 가지 일반적인 여행 개발에 대해 읽습니다.

당신은 다양한 예약 웹 사이트를 사용하고 당신이 전자 책에 사용할 수있는 올인원 솔루션이 있기를 바랐다 … 당신이 선택할 수 있도록 시장에 너무 많은 다양한 여행 웹 사이트와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어떻게 … 질병 통제 예방 센터 (CDC)는 미국의 선도적 인 국립 공중 보건 연구소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TripAdvisor)는 먹고 마시는 장소를 해결하고자 하는 여행자들에게 새로운 유용한 자원이다. Pretty CitiesPretty Cities는 여행 중심의 Instagram 계정으로 암스테르담, 뉴욕 등 전 세계 도시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 Beautiful Destination Beautiful Destination은 1,200만 명의 추종자를 자랑하는 여행 기반 Instagram 계정입니다. FlyerTalk ForumsFlyerTalk는 항공사의 상용 고객 우대 프로그램, 호텔 충성도 계획 및 다양한 주제에 대한 대화를위한 무료 온라인 토론 게시판입니다. FishTravelFish Travel Forum은 버마, 캄보디아, I …와 함께 동남아시아 여행을 논의하기 위한 인터넷 대화 게시판입니다. 포럼은 물리적 또는 디지털 플랫폼으로 사람들이 집단적으로 변화하는 곳입니다 ……

BringFido는 수천만 명의 애완 동물 집주인과 여분의 th를 연결하는 세계 최고의 애완 동물 여행 및 생활 플랫폼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 CampandaFounded 2013 년에 베를린에 본사를두고 있는 Campanada는 RV 임대 회사와 개인 주택 소유자를 함께 제공합니다. RV Su를 선택했습니다.

이제 Expedia 또는 Priceline이 모든 여행 웹 사이트의 특정 강점과 약점을 시도하여 다가오는 여행에서 더 높을 지 여부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가상 현실 전문 지식은 현재의 획기적인 기술 경향 중 하나였으며 여행 업계 내에서의 위치는 거의 모든 다른 활용 공간을 능가합니다. 결국, 가상 현실은 디지털 전문지식을 통해 위치를 전시하고, 속성을 보고, 명소를 탐험할 수 있게 해준다.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은 비접촉식 지불과 함께 여행 개발의 양을 가속화하고 국제 여행보다 현지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그렇다면 가장 효과적인 여행 이미지 사이트, 서브 레딧, 포럼 및 Instagram 여행 블로그에 대한 나의 평가를 항상 탐색 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Google 검색 결과를 검색 할 때마다 실제로 Priceline 또는 Expedia에서 가장 효과적인 항공편 거래를 찾고 있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물론, Expedia는 좋은 평가를 받고 있지만 실제로 항공편, 모텔 및 여행 패키지에서 가장 효과적인 비용을 산출합니까? Rentalcars.com은 고객에게 넥스를 예약할 때 부드럽고 번거롭지 않은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하는 인터넷 플랫폼입니다 … SeatGuru 다른 많은 온라인 여행 회사와 마찬가지로 주요 초점이 아닌 SeatGuru에서 항공편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확실히 말하자면, 나는 코로나19 대유행을 통해 세계적인 휴양지로 가는 즐거움을 위한 여행을 옹호하는 것이 아니다. 나는 그것이 신중한 결정이라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일어났다는 사실과 그것이 부분적으로 지금 적절한 가치가 낮은 비행의 좋은 가치 때문이라는 사실을 현실적으로 인정하고 있다.

왜 예약 항공편과 숙박 시설은 Google 결과의 톤을 잘못 배치 한 시간과 동일합니까?

Trover는 여행 웹 사이트 및 스마트 폰 응용 프로그램으로 사용자 그룹이 헌신적 인 사진과 아이디어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 Walt Disneys DisneylandChris Nichols® Walt Disney의 Disneyland는 United S … 자연의 신호를 읽는 잃어버린 기술은 영국의 자연 주의자 트리스탄 구레이 (Tristan Gooley)가 쓴 정보 전자 책입니다.이 책의 목적은 … CarmelLimo 당신이 정기적으로 f ⁇ r bu ⁇ n ⁇ 기능을 여행하는 나 같은 사람이라면, {u m ⁇ b} 실제로 {m ⁇ rt ⁇ n} {f hir …

Compass Holidays 시중에 수많은 온라인 여행 회사가 있지만,이를 사용하는 것은 종종 어렵고 자극적이며 불분명 할 수 있습니다 … Priceline Rent Booking.com 가정의 CarPa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