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에 대한 현실

그러나, 우리가이 개인 정보 보호 통지에 물질적 인 변경을하는 경우 우리는 회사와 웹 사이트의 고객의 눈에이를 가져올 것입니다. 이것들은 우리가 보유하고있는 데이터 또는 귀하의 이전 회사 사용 또는 귀하가 미리 클릭 할 수 있었던 배너 또는 광고에 근거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귀하가 가장 관심이 있다고 생각하는 광고를 제공하고 귀하에게 관심이 없거나 귀하의 지역에없는 제품에 대한 광고를 보지 못하게합니다. 개인 데이터는 특정 개인을 인식할 수 있는 개인에 대한 모든 정보를 의미합니다.

지금 오페라, 파이어폭스 또는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브라우저에 추가하십시오. Google 크롬의 경우 Avira Safe Shopping의 비교할만한 가치가있는 특성 만 사용할 수 있음을 확인하십시오. 따라서 신뢰할 수있는 웹 사이트에서 할인 및 휴식을 취할 수는 있지만 추가 온라인 보호없이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주로 고객의 쇼핑 습관을 기반으로 제품을 제안합니다. PA에서는 전기 공급 업체라고도하는 가정 또는 비즈니스 전기 에너지를 생성하는 회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즉, 친환경 / 재생 가능한 활력과 유사하게 최저 가치, 최대 가치 또는 필요한 특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경쟁 공급 업체로 전환할 수 있는 시설을 갖추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알코올, 처방전 또는 특정 고가 품목을 주문하는 고객은 공급 시 신분증을 제시해야 할 수 있다.

쇼핑이 시작된 후 변경해야 하는 경우 앱 또는 웹 사이트를 사용하여 교체를 승인하거나 쇼핑객과 대화할 수 있습니다. 지역 상점에서 필요한 것은 무엇이든 문 앞에 가져다 놓아라. 시청자들이 보는 동안 쇼핑을 할 수 있도록 YouTube에서 상품을 구입하십시오. Shopify 소매점에서 YouTube로 자동 카탈로그 동기화를 통해 제품 이름, 이미지, 가격 및 재고 세부 정보가 항상 최신 상태인지 확인하십시오. • Limeroad는 모든 인스턴스의 가장 아름다운 벽 장식 중 몇 가지를 선택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이러한 맥락에서이 개인 데이터는 우리를 위해 일하는 EEA 외부에서 일하는 근로자 또는 공급 업체 중 한 명으로 간주되는 근로자가 처리 할 수도 있습니다. 제3의 사건과의 공유를 포함하여 다른 합법적인 기능을 달성하기 위해 법률에 의해 그러한 사용에 필요한 동의를 한 장소. 귀하가 귀하의 개인 정보와 함께 당사를 제시하지 않는 경우, 당사는 귀하에게 확실한 회사를 제공하거나 귀하가 당사 웹 사이트를 통해 당사에 제출하는 질문이나 요청에 응답할 권한이 없을 수 있습니다. 방문자 지식, 위치 지식, 웹 로그 및 다른 통신 데이터와 함께 서비스 또는 사이트를 사용하는 귀하의 세부 정보. 우리의 웹 사이트와 서비스에 액세스, 검색 또는 다른 방법으로 활용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이 읽고, 이해하고,이 사적인 발견 전체에 부합한다는 것을 확인합니다.

최고의 제조업체 및 주요 소매 업체와 함께하는 기프트 카드에 포인트를 사용하십시오. 30년 동안 다양한 생활을 한 후, 그것은 지구상에서 가장 열심히 일하는 짐 중 하나이다. 구매를 하든, 빨래를 하든, 해변에 가든, 그것은 당신이 가는 곳마다 간다. 도착하자마자 식료품 여행을 계획하고, 매주 저축을 발견하고, 심지어 우리 웹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특정 제품을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 때때로 다른 웹 사이트와의 하이퍼 링크가 포함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웹 사이트에 대한 하이퍼 링크를 따르는 경우 해당 웹 사이트에는 자체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이 있으며 해당 보험 정책에 대한 의무 또는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우리는 전체 생태계 라운드 가치 상거래를 계속 구축하는 것에 대해 흥분하고 있습니다.이 상거래는 오프라인에서 온라인 구매 여행을 하는 곳이면 어디에서나 Bharat 소비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곳입니다. Snapdeal은 AceVector Group의 일부이며 확실히 가치있는 단계에 관심을 기울이는 독특한 인도의 가장 유명한 전자 상거래 회사 중 하나입니다. 온라인 쇼핑은 구매자가 이제 제품 정보를 검색하고 다양한 영역에 제품 주문을할 수 있기 때문에 소매 업계에서 중요한 혼란으로 판명되었습 전담 액상 니다. 온라인 소매상들은 그들의 상품을 쇼핑객들의 집, 직장, 또는 그들이 원하는 곳 어디든지 직접 배달한다.